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리버풀FC도 동참 "작은 움직임, 큰 기적을"

기사입력 2014-04-22 14:51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리버풀FC 참여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리버풀FC 참여'

세월호 침몰 사고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SNS캠페인 '노란리본 달기'가 한국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영국 유명 축구클럽인 '리버풀FC(이하 리버풀)도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리버풀 공식트위터에는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노란 리본 달기에 리버풀도 동참합니다"는 글이 게재됐다.

앞서 온라인과 모바일 SNS에는 "카카오톡 세월호 희망의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에 동참해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이란 문구와 함께 나비를 닮은 리본 모양의 그림을 올려 세월호 탑승자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현재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은 카카오톡 뿐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상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다.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에 네티즌들은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리버풀FC도 동참했네",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나도 동참해야지",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모두의 염원을 담아 생존자 발견 됐으면 좋겠다",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하루 빨리 부모님에게 돌아오길", "세월호 노란리본 사진 캠페인, 세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