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즐긴 아우디 r8 가격이 무려...'헉'

기사입력 2014-07-29 18:23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즐긴 아우디 r8 가격이 무려...'헉'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즐긴 아우디 r8 가격이 무려...'헉'

걸스데이 민아가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데이트에 이용된 스포츠카 아우디 'R8'에 이목이 집중됐다.

29일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손흥민과 민아는 SNS에서 서로 알게 돼 친구이자 팬으로 지내왔으며, 2014 브라질월드컵이 끝나고 손흥민이 한국에 머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이내 만남으로 이어졌다.

특히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 손흥민의 자동차인 아우디 'R8'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고, 이에 아우디 'R8'에 이목이 쏠렸다.

세계적인 슈퍼카 R8은 독일 자동차 제조 그룹 폭스바겐 AG 자회사 아우디를 대표하는 드림카다. V최대 엔진 속도가 8000rpm, 최고 출력은 550마력 달하며, 단 3.5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다. 이후 7.8초면 시속 200km를 찍을 수 있다.

이 '드림카'에서 손흥민은 민아와 함께 남산을 바라보는 오붓한 데이트는 물론 그녀와의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공간으로 '드림카' R8을 '러브카'로 변신시켰다.

R8은 2014 아우디 R8 쿠페의 국내 가격은 2억2700만 원에서 2억3000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다. 2011년식 중고차도 1억5000만 원 이상이다. 유류비와 보험료, 소모품비를 모두 더하면 한 달 유지비가 몇 백 만 원이 들 정도 '럭셔리'를 자랑한다.


한편,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민아 측은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 격려하며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민아는 2회 만나고 이제 막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언론에 공식화 되는 것이 곧 리그가 시작되는 손흥민 선수나 현재 활동 중인 걸스데이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소식에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데이트를 아우디 'R8'에서 했군요",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아우디 'R8'에 절로 시선이 가네요",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손흥민 차가 아우디 'R8'였군요",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아우디 'R8'에 관심 폭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