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가을'과 함께 '사랑'을 노래하자!"
오랜만에 '가을'과 함께 사랑의 프로포즈 이벤트도 다시 찾아왔다. 사랑의 프로포즈 이벤트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찾는 수 많은 팬들 앞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프로포즈 이벤트 중 최고봉으로 평가 받아 왔다. 사랑의 프로포즈와 함께 FM서울에서는 '내 인생의 가장 큰 수확'이라는 주제로 축구, 사랑, 가족 등 다양한 사연들을 함께 하며 사랑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FC서울의 든든한 센터백 황현수의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지난 광주전에서 멋진 역전골을 기록하기도 한 황현수는 이번 포항전때는 아쉽게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는 못하지만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함께한다. 오후 1시30분부터 2시30분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계단 상단에서 1시간여 동안 진행될 이번 사인회에는 총 200명의 팬을 선정해 진행된다. 우선 FC서울 멤버십 회원과 FC서울 시즌티켓 회원들 중 30명씩 60명을 선정하고 FC서울 SNS를 통해서도 40명을 선정해 진행할 계획이다. 현장 참여자들을 위해서는 팬파크 1만원 이상 구매자와 FC서울 푸드파크 1만원 이상 구매자 중 각각 50명씩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원받는다.
이밖에도 서울월드컵경기장 장외무대인 북측광장에서는 에어바운스를 포함한 Self 응원피켓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펼쳐진다. FC서울 홈경기 하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메뉴의 FC서울 푸드트럭과 'MC휘'와 함께 하는 청춘포차 디제잉 부스를 운영해 신청곡 및 사연소개 등을 통해 가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즐거움도 팬들에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FC서울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은 물론 GS25, 이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을통해서도 홍보에 나선다. 강력한 미드필더들의 컴백으로 '황금중원'을 이룬 FC서울이라는 컨셉으로 예고영상 및 경기홍보 컨텐츠로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기 위한 중요한 분수령이 될 포항과의 K리그 클래식 31라운드 홈 경기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