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인터뷰]오르시치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기사입력 2021-06-29 04:37


사진캡쳐=오르시치 인스타그램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미슬라프 오르시치(크로아티아)가 스페인전 패배의 아쉬움을 표현했다.

크로아티아는 28일 오후(현지시각)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스페인과의 유로 2020 16강전에서 연장 접전 끝에 3대5로 졌다. K리그에서 오르샤로 활동했던 오르시치는 후반 교체로 들어갔다. 1-3으로 지고 있던 상황에서 1골-1도움을 기록하며 경기를 연장을 끌고 갔다. 크로아티아는 연장전에 2골을 내주며 패배했다.

경기 후 오르시치는 "우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팬들 앞에서 경기한 것은 큰 기쁨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끝까지 싸웠다. 스페인은 거의 모든 찬스에서 골을 만들었다. 그들이 승리할 만 했다"며 패배를 인정했다.

오르시치는 "아쉽게도 3-3이 되고 난 다음에 우리는 골을 만들지 못했다. 찬스에서 골을 만들었다면 경기 결과는 달라졌을 것"이라며 아쉬워했다. 그는 "이제 우리는 다시 미래를 내다봐야 한다"며 다음을 기약했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