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스코의 골프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한국카스코㈜(www.kascogolf.co.kr)가 일본에서 5만자루의 판매고를 올린 돌핀웨지의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오는 10월 말까지 '돌핀웨지 100% 환불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핀웨지를 구매한 후 돌핀웨지를 사용한 벙커 탈출샷에 실패하거나 클럽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제품 구매 후 15일 이내에 구매한 대리점에서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100% 환불 처리된다.
한국카스코의 이호진 대표는 "까다로운 일본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은 돌핀웨지의 우수한 제품력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벙커 등 웨지샷에 자신 없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돌핀웨지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카스코는 유틸리티, 아이틸리티에 이어 돌핀 웨지까지 러프, 벙커 등 위기 상황에 강한 클럽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돌핀웨지는 돌고래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헤드 디자인과 토우, 센터, 힐의 바운스각을 변화시켜 저항을 최소화한 트리플 바운스 솔로 일본 골프시장에서 5만 자루 이상의 판매고를 세우며 웨지 시장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문의:(031)753-6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