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골프]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봄-여름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6-02-15 11:16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2016년 S/S 신제품을 출시한다. 투어핏(TOUR-FIT)과 플레이(PLAY)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봄, 여름철 라운드때 '골퍼가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쾌적함'을 위해 한층 강화된 최고의 기능성 소재와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타이틀리스트가 처음 선보이는 획기적인 에어패널(AIR-PANEL)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가지의 컬러 테마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필드룩을 제안한다. 아울러 업계 최고 수준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체온조절, UV 차단 및 수분조절 시스템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일교차가 심한 봄 시즌에는 체온 조절 기능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소재 자체의 통기 기능에서 나아가, 실제로 작은 구멍(hole)을 뚫어 여름철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독보적인 '에어패널'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했다. 에어패널은 등, 겨드랑이에서 옆구리, 허벅지 사이와 무릎 뒤 등 땀이 많이 발생하거나 통기가 필요한 부분에 적용되어 통기를 극대화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2016 S/S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0일부터 소진시까지 전국 34개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와 23개의 백화점 매장에서 50만원이상 2016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타이틀리스트 라운드용 의류 파우치를 증정한다.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