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가 부드러워지며, 포근하고 보송보송해 진다.
정전기 방지
효과가 우수한 섬유유연제는 섬유를 부드럽게 해서 마찰 자체가 덜 일어나도록 해주고 있다.
또한 조금씩 생긴 정전기도 사람이 느끼지 못하는 정도에서 미리미리 배출하도록 만들어 항상 옷에 정전기가 쌓이지 않도록 한다.
결과적으로 섬유유연제는 정전기로 인해 생기는 좋치 않은 착용감을 방지하는 것이다.
섬유를 보호하고 직물의 수명을 연장
옷은 오래 입을수록, 그리고 세탁을 많이 할수록 거칠어지고 손상된다. 효과가 우수한 섬유유연제는 세탁시 섬유의 손상을 방지해 10회 세탁한 의류나 100회 세탁한 의류나 부드러움이 일정하게 유지 되도록 도와준다.
옷을 오랫동안 새옷처럼 입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세탁기 종류에 맞는(일반/드럼) 용도의 섬유유연제를 사용할 경우 그 효과는 더욱 뛰어나다.
구김이 적게 생기게 하며, 다림질이 쉽도록 도와준다.
섬유에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섬유유연제는 섬유 한 올 한올에 작용하여 섬유가 움직이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준다. 따라서 섬유의 구김이 감소되며, 다림질이 매끄럽고 쉬워진다.
특히 피죤 링클프리처럼 다림질을 쉽게하는 특수 성분이 첨가된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시면 더욱 뛰어난 효과가 있다.
건조시간의 단축
의류 건조기를 사용할 경우, 섬유유연제를 첨가한 빨래는 12%의 건조시간 단축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자연 건조를 할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빨래가 마르는 시간이 단축 되어 빨래가 끝나는 시간이 빠르도록 도와준다.
기분 좋은 향
이밖에 부가적인 기능으로, 섬유유연제에 첨가된 부드러운 향기는 세탁 후 옷을 입을때 기분을 좋게한다. 특히 피죤은 은은한 향수 타입의 고급 향을 사용하여, 화학적인 강한 느낌을 주지 않으며 향이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피죤은 블루 비앙카, 옐로 마모사, 핑크 로즈, 소프트 화이트등 향기가 다른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으며, 개인적 기호에 따라 선호하는 피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피죤 - 아기옷에 사용해도 되나요?
피죤은 피부 테스트를 완료하였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 및 아기옷, 피부에 직접 닿는 속옷 등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화학시험 연구원으로부터 '무방부제', '비자극' 마크를 획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민삼성 피부에 좋은 천연 호호바 오일과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천연 알로에 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순하고 자극이 없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