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스쿨, 케이터링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3-01-14 13:34


국내 유일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전문 양성기관 까사스쿨은 다가오는 24일 <케이터링 전문가 과정(Professional Catering Course)>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16기를 맞이하는 <케이터링 전문가 과정>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소규모 파티부터 기업 행사 등을 위한 전문 케이터러 양성을 위한 수업이다. 전 과정이 실습 위주로 되는 이 수업은 간단한 다과에서부터 정식 코스 요리 등의 메뉴 기획과 요리 실습이 이뤄지며 플라워 강사진들로부터 직접 배우는 공간 연출 수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원가 계산, 식품 위생 관리, 마케팅 전략에 이르기까지 수료 후 바로 실전에 투입될 수 있는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이 수업은 매주 화, 목요일에 열리며 총 44회 진행된다. 파티 및 모임의 컨셉에 맞게 한식, 양식을 포함한 다양한 범위의 파티 푸드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테이블 세팅과 푸드 패키징 등 심도 깊은 내용을 선보인다. 수강 기간 동안에는 까사스쿨의 파티 사업부 파티앤코(Party& Co.)의 인턴십 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 실무참여 기회 및 풍부한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특히 <케이터링 전문가 과정>은 현장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베테랑 강사진이 직접 수업을 진행한다. 까사스쿨 케이터링 전문가 과정 전임 강사부터 조선호텔 헤드쉐프이자 SSG청담 호무랑 디렉터 전민호 쉐프, 와인비전 대표이자 국내 유일 WSTE Certificate Educator 방문송 대표, 전통병과 합(h.a.p)의 신용일 쉐프 등 분야별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까사스쿨 허윤경 차장은 "각 분야 최고 베테랑들이 진행하는 케이터링 전문가 과정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다"며 "실습 위주의 수업과 인턴십 활동을 제공하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Q&A가 진행되는 설명회가 18일(금)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사람이나 클래스에 관한 문의사항은 까사스쿨 홈페이지(www.casaschool.com)나 대표번호(02-3442-1504)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