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 베베엔코(대표 이혜민, www.bebenco.com)와 손잡고 인기 육아용품 패키지인 '베페백'을 출시했다.
예비맘을 위한 베페백에는 마더스베이비 임부용 레깅스와 건강칫솔, 엠비토이즈 볼래틀 치발기(장난감), 프뢰뵐 말하기 프로그램 '고마워'(말하기 교구), 내이브로 현미과자, 메디포스트 오비타 트라이얼 키트(임부용 영앙제) 필수용품이 포함되어 있다.
베페백 2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베페몰에서 베페백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베패백 구매금액의 전액을 해당 몰에서 사용가능한 베페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지난 전시회부터 판매된 섭스크리션 커머스 시장을 겨냥한 베페백은 예비엄마와 임산부들의 기호를 반영해 선별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인기를 끌었다"라며 "소비자들은 인기있는 신상 육아용품 및 전시회 입장권, 쿠폰북 등의 혜택을 받고 각 브랜드들은 전시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 23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 4일(월)부터 7일(목)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베페백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