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한스앤컴퍼니(대표 김세준 www.hansmentor.com)의 교육사업인 멘토르가 2013년 처음이자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궁금증을 해결 해주겠다는 것이다.
현재 멘토르는 국내에서 유일한 '자기주도학습 3단계 완성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1단계 온,오프로 구성된 자기주도학습, 2단계 교과서/독서를 통한 자기주도학습, 3단계 현장체험 학습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말한다.
여기에 멘토르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은 미국 공교육에서 채택하고 있는 LTL(Learning to learn) 프로그램을 한국의 교육환경에 맞게 최적화 시켜 그 성과가 입증되어 현장에서 반응이 더 뜨겁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부의 기본이 되는 교과서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학교수업도 능동적으로 하게 되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도 특징.
또한 본사만의 특별한 교사교육 프로그램으로 인해 초보 교사라도 탄탄한 지도 실력과 자신감을 갖추게 된다. 따라서 교육 전문가나 교육에 관심이 높은 주부들, 공부방 사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멘토르가 유망한 교육사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멘토르 사업본부장인 조수형이사는 "제대로 된 자기주도학습은 학생 스스로가 왜 공부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찾고 그에 따른 꿈과 비전을 제대로 구체화시켜줄 수 있느냐에 달려있다" 며 "이번 전국단위의 사업설명회도 바로 일선 교육전문가를 비롯한 관련 창업자, 자녀를 가진 주부들의 계속된 요청에 따라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가를 통해 직접 확인 하시길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멘토르>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멘토르>홈페이지(www.hansmentor.com) 참조.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