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이오' 앱, 신규인기무료 1위! 3일 만에 10만 다운!

최종수정 2013-01-23 15:16


최근 출시한 실생활에 유용한 배달주문 어플리케이션 '배달이오(배달25)'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배달이오는 터치 몇 번으로 주변의 맛집 검색부터 주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기능 배달 어플리케이션. 출시되자마자 플레이 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신규 인기 무료 순위 1위에 오르고 3일 만에 설치 횟수가 100,000건을 넘기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안드로이드용에 이어 아이폰용까지 출시, 영역을 넓혀가는 중.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자취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듯" "배달 시켜 먹을 때 편하고 좋아요" "1인분도 시킬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카드 결제 여부도 알 수 있고 같은 지역부터 뜨는 게 편해요"라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다기능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이오의 가장 큰 장점은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기재된 전국 10만 개 배달업소의 연락처 그리고 배달거리, 카드결제, 쿠폰유무 등 주문에 필요한 상세 정보를 빠른 시간 내에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1인분 배달 가능 업소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타 배달 어플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이는 싱글족, 바쁜 사회인 등 배달음식의 주 고객층들이 더욱 편리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한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다.

배달이오 앱은 아이폰 이용자는 앱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이오 홈페이지(http://www.baedal25.com) 또는 문의전화 1666-3825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