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를 시작으로, 브랜드파워(KBPI) 대상, 사회공헌기업 대상에 이어 최근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1년 새 브랜드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에서 6관왕에 올랐다.
G마켓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7일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3만 명에게 G스탬프를 증정한다. G스탬프는 할인쿠폰으로 바꾸거나, 행운 경매에도 응모 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왕에 도전한 고객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0명에게는 현금잔고 10만원을 적립해준다. 이밖에 1등 G마켓의 다양한 활동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개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활동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빅뱅 캘린더, 여권 케이스, 명함꽂이 등으로 구성된 G마켓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업계 선도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 경영, 동반 성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 받아 브랜드 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 수상에서 6관왕에 오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판매자와 함께 성장해 새로운 쇼핑의 기준을 세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