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설 맞이 ‘엄마를 부탁해’ 가사도우미 지원 이벤트

기사입력 2013-01-28 17:40


NS홈쇼핑이 명절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주부들을 위한 설맞이 이벤트을 기획했다.

'엄마를 부탁해'는 N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가사도우미 지원 이벤트다. 설날 이틀 전 전문 교육을 받은 가사도우미가 가정집을 방문해 집 청소, 설상차림 등 명절 준비로 바쁜 주부들의 일손을 돕는다.

이벤트 참여는 1월 28일부터~2월 4일까지 NS홈쇼핑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 가사도우미 참가 이유와 감동 사연을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5일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가장 재밌고 감동적인 사연 각각 5건(총 10명)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당첨자는 가사도우미 또는 NSMALL 적립금(10만원) 중 택1 할 수 있고, 가사도우미는 2월 7일 방문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매년 명절만 되면 주부들은 평소보다 많은 양의 가사업무로 명절증후군을 겪고 있으며, 명절 전후 부부싸움과 이혼율 급증 등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이어지고 있다."라며, "주부 고객님들의 일손을 덜어드리는 가사도우미 지원 이벤트로, 명절 본연의 의미를 되살리고 행복한 설날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