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오는 29일(화)부터 8일간 진행되는 세계 지적장애인들의 축제인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을 적극 후원하며, 홍보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진료에 앞서 젊은 국악인들로 구성된 퓨전 국악팀 '코아트(KoArt)'의 판소리, 민요, 국악기 연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가정상비약과 함께 롯데홈쇼핑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전달해 집으로 돌아가시는 어르신들의 발걸음에 즐거움을 더해드렸다.
롯데아이몰 '2013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이벤트는 총 두 가지 문제로 이뤄져 있으며 1등은 알렌시아리조트 숙박권(3명), 2등은 롯데상품권 5만원권(15명), 3등은 적립금 1만원권(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5,000원 적립금도 지급한다. 롯데아이몰 퀴즈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화)까지 참여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월 8일(금)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단, 1일 1회 응모가능)
특히, 롯데홈쇼핑 대표 트위터(@lottehome), 페이스북(www.facebook.com/golotteimall )계정을 통해서도 '2013 동계 스페셜 올림픽'의 지속적인 홍보를 펼친다.
롯데홈쇼핑의 SNS채널을 통해 동계스페셜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내 선수들의 이야기 및 올림픽에 관한 소식을 전하고, 게시된 이야기에 '댓글' 또는 '좋아요'를 클릭한 고객 중 총 8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사회공헌 담당 김준상 매니저는 "스페셜올림픽은 전 세계 지적발달 장애인들이 참가하는 국제직인 스포츠 축제임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는 점이 현실이다" 면서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2013 동계 스페셜 올림픽'을 적극 홍보하고,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이번 대회 슬로건(Together, We Can)처럼 함께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