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좋은느낌'에서는 '수퍼롱' 오버나이트 출시 4주년을 맞아 오는 2월 2일과 3일(양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에서 '긴~ 겨울밤' 편안하게 보내요!' 라는 주제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좋은느낌 수퍼롱'은 여성들이 '그 날' 밤에도 밤새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탄생한 오버나이트 제품으로, 지난 해 리뉴얼 된 '수퍼롱'은 42cm의 길고 넓어진 '와이드&롱' 패드 구조와 '옆샘방지가드'로 여성들이 샘 걱정 없이 밤에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좋은느낌에서는 여성 소비자와 끊임 없이 소통하고 있는 브랜드답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 참여 형식의 인터랙티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에는 여성들의 웰빙 라이프를 실현시켜 줄 '웰빙 갤러리'를 만들어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월 22일까지 좋은느낌에서 개설한 '당신만의 좋은느낌 좋은무비 갤러리' 온라인 사이트(http://www.goodfeelgallery.com/)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은느낌이 준비한 컨텐츠를 감상하면서 소비자가 간단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웰빙포토를 선택한 후, 동영상을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공모 된 작품들은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Top3를 선정해 TV CF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며, 일본 여행권, 좋은느낌 정품 제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