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수퍼롱’으로 긴~겨울밤 편안하게 보내요!

기사입력 2013-01-31 17:12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좋은느낌'에서는 '수퍼롱' 오버나이트 출시 4주년을 맞아 오는 2월 2일과 3일(양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에서 '긴~ 겨울밤' 편안하게 보내요!' 라는 주제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별빛 포토부스', '모바일 이벤트 참여', '럭키드로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으로 구성됐다.

참가한 여성 소비자에게는 '좋은느낌 수퍼롱'의 특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킷'과 '좋은느낌 파우치'를 증정하며,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특별제작 된 목베개도 추첨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좋은느낌 수퍼롱'은 여성들이 '그 날' 밤에도 밤새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탄생한 오버나이트 제품으로, 지난 해 리뉴얼 된 '수퍼롱'은 42cm의 길고 넓어진 '와이드&롱' 패드 구조와 '옆샘방지가드'로 여성들이 샘 걱정 없이 밤에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시 4주년을 맞아 여성 소비자들이 가격의 부담을 느꼈던 오버나이트 제품을 좀 더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좋은느낌 수퍼롱' 8p제품에 정품 2p를 더해 '8+2 보너스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오는 3월까지 전국 유통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좋은느낌 브랜드 매니저 박채연 과장은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그 날' 샘 걱정 때문에 불안해하며 숙면을 취하지 못한 경험이 있었을 것이다"라며 "'좋은느낌 수퍼롱'은 여성들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출시한 이 후, 4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어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소비자 행사와 함께 보너스 패키지를 출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느낌에서는 여성 소비자와 끊임 없이 소통하고 있는 브랜드답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 참여 형식의 인터랙티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에는 여성들의 웰빙 라이프를 실현시켜 줄 '웰빙 갤러리'를 만들어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월 22일까지 좋은느낌에서 개설한 '당신만의 좋은느낌 좋은무비 갤러리' 온라인 사이트(http://www.goodfeelgallery.com/)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은느낌이 준비한 컨텐츠를 감상하면서 소비자가 간단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웰빙포토를 선택한 후, 동영상을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공모 된 작품들은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Top3를 선정해 TV CF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며, 일본 여행권, 좋은느낌 정품 제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