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은 패션숍과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의 거리로 봄철 피부관리에 나선 여성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여성들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한 생리불순과 업무 스트레스로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돼 각질과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이 많다.
여드름 흉터 없이 깔끔하게 '에어젠트'
잡티 없이 말끔하게 '엑셀브이'
엑셀브이(ExcelV)치료는 미국 큐테라사에서 개발한 복합 피부노화 개선 레이저로 세가지 모드의 레이저가 한 장비에 모아져 다양한 파장을 이용함으로써 피부 톤 개선은 물론 기미색소, 홍조에 효과적이다. 또한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나 재발되는 기미와 주름 및 검붉은 계통의 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피부질환도 개선 할 수 있다.
엑셀브이(ExcelV) 레이져 시술은 3~4주 간격으로 3회 정도 진행되며 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보통 3회 정도 치료로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추후 6개월~1년에 1번 정도 유지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주름 없이 탄력있게 '보톡스 & 필러'
이마와 눈가, 입 주변에 생기기 시작한 옅은 주름이 걱정되는 여성들에게는 보톡스와 필러 시술이 효과적이다. 단시간의 시술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보톡스 시술은 조금씩 눈에 띄기 시작한 남성들의 옅은 주름을 빠른 속도로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보톡스와 필러를 병행하면 생긴 지 오래된 주름까지 제거할 수 있다.
초이스피부과 최광호 원장은 "다가오는 봄철, 여성들은 단기간에 큰 효과를 나타내는 간단한 시술을 많이 찾고 있으며, 시술 후에도 수분 보충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등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