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4'19일 자정 예약가입 실시

기사입력 2013-04-18 14:22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삼성전자의 옥타코어 스마트폰 '갤럭시S4'의 이번 달 출시를 앞두고, 19일 자정부터 1만 명 사전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갤럭시S4는 '갤럭시S'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옥타코어 프로세서(코어 8개), 안드로이드OS '젤리빈',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갤럭시S4는 국내 최고 커버리지를 갖춘 SK텔레콤의 멀티캐리어에 최적화돼 있어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LTE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 SK텔레콤이 지난 3월부터 구축 중인 최대 1.3Gbps의 기가 와이파이도 처음으로 탑재됐다.

SK텔레콤의 갤럭시S4 온라인 예약가입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 접속하거나, 기기변경할 폰에서 수신자 *1111로 원하는 색상(블랙, 화이트)를 적어 문자 메시지를 보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예약 이후 예약차수가 확인되면, T월드샵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리점 방문 또는 택배 수령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5만9000원 상당의 예약 선물(S뷰 커버)이 제공된다.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19일부터 갤럭시S4 정식 출시일 전까지 오프라인 예약가입 신청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예약은 별도 인원 한정이 없다.

예약가입과 무관하게 '갤럭시S4'를 5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고객은 美 메이저리그를 모바일 독점 생중계하는 모바일 IPTV 'B tv모바일'을 7월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T월드샵 내 'S4 고객 전용관'에서 삼성 정품 액세서리 6종(S뷰 커버, 무선충전 패드, 파우치, HDTV어댑터, 차량용 거치대, 플립커버)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5월부터 기존 고객에게 기기 변경시 단말기 할인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을 강화하고, 갤럭시S4도 대상 모델로 포함할 예정이다. 특히, 갤럭시S1, S2 등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사용 중인 고객을 위해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T에코폰으로 추가 보상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출시한 유일한 통신사로 LTE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며 "T끼리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함께쓰기에 이어 갤럭시S4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S4 예약가입 가격 미정으로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