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www.onltoday.com) 이 4월 30일 서울 강남역에 10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오늘(ONL)' 은 지난 3월 29일 신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이대점, 명동 1,2호점 등 주요 상권에 매장을 오픈했다. 인천,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 입점하였다. 이번에 오픈한 10호점은 신강남 직영점으로, 강남역 지하상가 분당선 입구에 위치해있다.
'오늘(ONL)' 관계자는 "2034 여성들을 코어 타깃으로 런칭한 오늘(ONL)은, 강북 대학가 주요상권에 이어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을 주요 입점지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브랜드 런칭 한달 만에 10호점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는 '오늘(ONL)'은, 강남의 구매력 있는 고객층 확보로 인지도를 높이고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10호점 신강남점(강남구 역삼동 825 신분당선 강남역 지하 1층)은 다른 매장과 동일하게 빈티지 풍의 인테리어로, 스틸, 우드, 블랙보드 등의 집기를 활용하여 감성적인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안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했다.
'오늘(ONL)' 신강남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한달 간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일 제품을 한 개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고 시트마스크도 5장 구매시 5장 더 받을 수 있다. 오늘(ONL)의 베스트셀러인 새 모양의 '럭키버드 디퓨저'는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동시에, 매주 첫째주는 '핫 데이'로, 3째주는 '힐링 데이'로 지정하여 일정 품목에 한해 할인율을 적용하거나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한편,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은 유투브 및 SNS를 통해 국제가수 싸이와 패셔니스타 최강희를 모델로 제작된 바이럴 영상을 공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촌점 주소 '창천동 33-20번지'를 반복적으로 말하며 행운을 파는 '럭키샵 오늘'을 소개해 매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모객 효과를 이끌어 낸다. 싸이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끊이지 않는 애드리브로 스태프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