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인사이트] 보형물 대신 매선침...안전한 한방 가슴성형 인기

기사입력 2013-05-31 11:23


노출의 계절 여름에 접어들며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의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작용 및 후유증에 대한 부담감으로 수술을 망설이는 사례 또한 적지 않다.

최근 한방 가슴성형에 있어 많은 연구과 발전이 이루어져, 단순한 한방 처치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한방성형인정의들의 의견이다. 이에 성형수술과 달리 부담감이 적고 자연스러우며 부작용이 없는 한방 성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온바디한의원 이용호 원장은 서양의학의 체계적인 분석과 한의학의 전인적 사고의 통합으로 현대한의학을 추구하고 있다. 소통과 연구가 부족한 기존 시스템을 벗어나 모든 의료진이 한 공간에서 항시 컨퍼런스 할 수 있는 의국 시스템을 구축, 전담 팀의 안정된 의료서비스 제공과 한의학의 가장 큰 장점인 개인별 맞춤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이 원장은 "보형물을 삽입한 가슴은 티가 날 수 밖에 없어 이에 민감하고 가슴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한방 가슴성형이 적합하다"며 "가슴이 잘 발달되지 않은 여성들은 사춘기 때 나타나는 2차 성징 당시 발육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가 많아, 여성 생식기계 기능이 떨어져 있을 가능성도 높다"고 설명했다.

온바디한의원에서는 이러한 환자들을 대상으로 매선침과 함께 여성 생식기계 기능을 활성화하는 한약을 함께 처방하고 있다. 매선침은 신체 내에서 무균성 염증반응을 일으켜 회복과정에서 새 살이 형성되게 하는 원리를 활용한 것인데, 치료를 할수록 나아지는 특성이 있는 자연치료이며, 시술 과정에서 균의 침투를 막는 환경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다소 더뎌 인내가 필요하지만 가슴이 커진 모양 또한 자연스러우며, 급격한 체중 감량이 없는 한 크기가 유지되고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것이 한방 가슴성형의 장점이다.

이 원장은 "특히 여성 자녀의 가슴 발육 등에 문제가 있을 경우, 자녀의 건강한 여성적 발육을 이끌어낼 수 있는 한약을 처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고 설명했다.

이완된 안면근육을 축소시키고 노화된 피부 속 콜라겐 생선을 촉진하여 피부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도와 생기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동안침 시술 또한 온바디 한의원의 자랑이다.

또한 불임, 자궁외 임신, 정자건강 개선 등 부인과 질환 등에 대한 진료로 산부인과 방문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 환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경제팀 gyeongrin@sportschosun.com


 온바디한의원

 ◇온바디한의원-내부전경

 ◇온바디한의원-로비

 ◇온바디한의원의 이용호 대표원장

 ◇온바디한의원은 지방전기분해기기 등을 사용해 한방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바디한의원 이용호 원장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