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교육그룹이 여름방학을 맞아 스펙을 쌓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영어강의를 저렴한 가격에 수강 할 수 있도록 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는 토익, 토플, 텝스 등 인기 영어 강좌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럭키팩' 이벤트를 실시키로 했다. 커리큘럼별로 총 40여개 강좌가 구성돼 있으며, 강좌별로 보카 강좌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영어 단어까지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무료 모바일 수강권을 비롯해 매일 출석 체크시 출석률에 따라 챔프스터디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등이 증정된다.
해커스어학원(www.Hackers.ac)도 23일 해커스어학원 본관에서 '종합청취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방학 동안 토익, 토플 등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아 이에 도움이 되는 리스닝 특강을 구성했다. 오프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올바른 리스닝 학습법 등이 소개될 예정. AP뉴스, 시트콤 등의 콘텐츠로 진행돼 실생활에서 유용한 표현들을 익힐 수 있으며, 실제 토익, 토플, 텝스 등 영어 시험에 출제되는 다양한 표현들도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 신청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토플, 텝스 등 영어 공부를 계획하는 학생들이 크게 증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검증된 콘텐츠로 진행되는 강의들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