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게, 넥슨 모바일 게임과 함께 코마케팅 진행

최종수정 2013-06-18 15:13

㈜트라이씨클의 트렌디 패션쇼핑몰 오가게(www.ogage.com)가 국내 게임업계 1위 ㈜넥슨의 신규 스마트폰용 소셜 데이팅 리듬 게임 <리듬엔조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6월 18일 출시 예정인 게임<리듬엔조이>는 1980~90년대 대중 가요의 향수를 간직한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다양한 이성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인기가요에 맞춰 함께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오가게는 <리듬엔조이> 여성 타겟층의 주된 관심사와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 적립금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오가게 적립금 쿠폰 및 할인 쿠폰'을 6월 18일에서 7월 15일까지 총 6,060명에게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깜짝 선물상자'를 통해 무작위로 제공되는 오가게 쿠폰은 500원에서 최대 100,000원까지 랜덤 지급되며, 오가게에서 쿠폰을 등록할 경우 계정당 1회의 적립금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게임 아바타의 패션 아이템들은 향후 오가게 사이트에서 실제 상품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할 예정이다. 이는 평소 아바타 패션 아이템에 눈독들이던 게이머들의 니즈까지 동시에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가게 관계자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던 여성들에게 게임과 패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될 듯 하다."라고 밝히며 "음악과 패션이라는 트렌디한 컨텐츠로 접근하는 게임인 만큼, 여성뿐만 아니라 젊은 남성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남성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오가게 패션 아이템들도 출시할 예정에 있다."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