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7가지 고민해결사 라비다 럭셔리, "역시 넘버원 아이크림, 이유있는 자신감"

최종수정 2013-06-27 11:59

눈가 관리만큼 중요하고 어려운 게 없다. 오죽하면 '다크서클은 불치병'이라는 말까지 있을까. 그렇다고 관리를 포기해선 안된다. 얼굴 나이를 결정하는 바로미터는 바로 눈가 상태기 때문이다.관리 결과에 따라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보일 수도 있고, 아니면 동안 종결자로 군림할 수도 있다.

그러나 눈가 고민은 사실 한두개가 아니다. 다크서클은 기본, 주름이 눈에 걸리기도 하고 아이백인 고민인 여성도 있다. 일일이 이 문제들을 완화 또는 해결해줄 제품을 다 바를 수도 없을 터.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달래주기 위해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더욱 강력해진 EGF성분과 파워셀 성분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로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과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 안티에이징 2종 크림을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했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깊은 주름부터 세월의 흔적이 담겨 있는 표정주름, 다크써클, 탄력저하, 붓기, 건조함, 아이백 등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의 7가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이다.
이중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깊은 주름부터 세월의 흔적이 담겨 있는 표정주름, 다크써클, 탄력저하, 붓기, 건조함, 아이백 등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의 7가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이다. 'EGF성분과 파워셀 성분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로 피부 시간을 되돌려 준다'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눈깊은 주름부터 세월의 흔적이 담겨 있는 표정주름, 다크써클, 탄력저하, 붓기, 건조함, 아이백 등을 완화시켜준다.

그렇다면 실제 사용담은 어떠할까. 이번 리뷰에 도전한 오미정씨는 30대 초반의 직장맘. "육아랑 회사랑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이 없다. 불치병이라는 다크서클이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게 마음에 걸렸다"며 이번 리뷰단 응모 이유를 밝혔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배가시킨 제품 답게 눈가를 둘러싼 여러 고민들을 완화 해소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 고급스러운 향으로 밤에 바르면 숙면까지도 도와준다고 리뷰어는 평가했다.
"뚜껑을 열면서 딱 드는 첫 느낌이 상당히 쫀득쫀득해보였다"는 오씨는 일단 화장품의 중요 평가기준 중 하나인 향에 대해서 좋은 점수를 줬다. "향이 아주 고급스럽다. 향이 너무 진하거나가벼운걸 싫어하는데, 리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아주 고급스러우면서 전체적으로 럭셔리한 향이 은은하게 바른 뒤에도 지속된다"고 평가했다.

이어 먼저 손등에 살짝 발라본 오씨는 "피부 윤기가 카메라에 잡힐 정도"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인 리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적당히 리치하면서도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든다.

크림을 바른 뒤 피부에 더해진 윤기가 카메라에 잡힐 정도라는 것이 리뷰어의 평가다.
이어 눈가에 시도를 해본 결과 "바르는 즉시 빠르게 스며든다. 아주 딱 적당하게 리치한 느낌이 들고, 눈가에 탄력을 더해 넣는 듯하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아침보다 저녁에 더 이 아이크림을 듬뿍 발라줬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날때 기분이 참 좋더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일주일여 체험 끝에 내린 결론은 '눈 밑이 상당히 쫀득쫀득해지는 듯했다'는 것. 무엇보다 건성인 오씨는 눈밑과 뺨 부위가 극건성에 가까워 쉽게 예민해지고, 뺨 부위는 조그만 자극해도 발갛게 반응을 보이곤 했다. 특히 몇해 전 필링 시술을 한 뒤 관리를 꾸준히 하지 않아 더욱 예민해진 듯해 고민이었는데, 이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을 바른 뒤에 편안함을 느꼈다고. "눈가에 이어 요즘엔 민감한 뺨에도 살짝 이 아이크림을 발라준다. 사무실에서 차가운 에어콘 바람을 하루종일 맞아도 눈가 주위는 촉촉함을 유지하더라. 전반적으로 다크서클도 흐려지는 듯 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와 관련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최근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안티에이징 시장도 폭발적으로 신장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도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속속 개발하고 있다."며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한국 여성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노화 예방에 탁월한 EGF성분과 파워셀성분이 결합된 토탈 안티에이징 '럭셔리 크림 2종' 출시함으로써 앞으로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