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맘, 인천 스퀘어원에서 단독 베이비페어 개최

기사입력 2013-07-09 16:04


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kr)은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스퀘어원에서 단독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맘스맘의 인천 스퀘어원 베이비페어는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 동안 개최되며, 비앤비, 유피스, 스토케 등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육아중인 엄마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제품을 기존 베이비페어에서와 같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맘스맘은 이번 인천 스퀘어원 베이비페어를 통해 인천지역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가격으로 유아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인천 스퀘어원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단독 브랜드 베이비페어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맘스맘 어플을 통해 맘스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맘스맘 직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맘스맘 브랜드 어플은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맘스맘의 마케팅 담당자는 "인천 스퀘어원에서 진행되는 맘스맘의 브랜드 베이비페어를 통해 인천 지역에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이번 인천 스퀘어원 베이비페어와 동시에 전국 맘스맘 매장에서도 행사 기간 동안 동일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니 기존 맘스맘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강조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