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드리 나무에 앉아 지저귀는 새들과 바람에 흔들리는 푸른 잎사귀와 들판에 꽃들, 자연이 물씬 풍기는 울창한 숲과 연못, 한가로이 노니는 백로와 말들, 장미와 여러 식물들의 향기로 가득한 독일 최북단 그림 같은 농장. 순수 천연 화장품 다프니(www.daffny.co.kr)는 1991년, 겨울철 영하 40도까지 내려가는 추위와 건조한 기후 속에서 독일 북부 끝 지역의 한 농장에서 오일 분야의 천연 웰빙 약학사와 의사이자 생화학자인 부인이 세 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직접 고안한 레시피가 그 시초였다.
국내외 프리미엄 유아의류와 용품을 총망라한 편집숍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메세지를 강조하기보다는 가격대별, 오가닉 소재 등의 특정 시리즈별로 제품을 진열하여 제품구매에 즐거움과 편리함을 선사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다프니는 온/오프라인에서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넥스트맘을 비롯해, 그 이외에도 롯데, 현대 백화점 및 신세계몰 등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넥스트맘 입점 현황을 보면 ▲역삼점 ▲대구진천점 ▲가든파이브점 ▲고양화전점 ▲대전둔산점 ▲NC강서점 ▲동탄갤러리점 ▲마리오아울렛점 ▲판교점 ▲송도점 등이다.
고품격 코스메틱과 유아용품 분야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기업 HL오가닉은 사랑스런 여자아이 '다프니'의 네이밍처럼 식물성의 피부친화력과 자생력, 향기, 치유력을 그대로 피부에 전해 주어 민감하고 여린 아기 피부가 순수 성분을 자극 없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송진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