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40% 할인' '연극, 공연 30% 할인'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앞세웠던 신용카드사의 서비스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알뜰한 가격으로 영화,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카드가 있어 젊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국내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오리지널 드로잉쇼'를 비롯해 관람객들의 입소문으로 시즌 5까지 이어온 간호사 봉순이의 눈물겨운 사랑 이야기 연극 '배고파5', 창작연극 최단기간 2,000회 공연 돌파라는 진기록에 이어 '2010 대한민국 국회대상'을 수상한 '옥탑방 고양이' 등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 공연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영화의 경우, 예스24 사이트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지마이다스 이태권 대표는 "카드사의 혜택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펀톡은 오히려 젊은층의 알뜰한 문화 여가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인기 연극과 공연, 그리고 젊은 고객들의 자아발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