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2013 하계 고속도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3-08-02 22:31


금호타이어가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통행량이 많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진행된다. ▲화성 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방향) ▲강릉 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기흥 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여주 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함안 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방향) 등이 대상이다.

각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전문가들이 타이어 마모상태 점검 및 공기압 보충, 펑크 수리, 밸런스 점검 등 각종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올바른 타이어 관리법 안내 및 개인 맞춤형 타이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타이어와 친환경 타이어 등 금호타이어의 대표 제품들도 둘러볼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휴가지까지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타이어의 피로도가 높아지므로 여행 전후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량 및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