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Age Rescue Face Lotion Plus Ginseng)'과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Age Rescue Eye Therapy Plus Ginseng)'을 8월 본격 출시한다.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은 사용 즉시 눈가 피부 수분 레벨이 향상되어 눈가 피부가 진정되고 편안해지며 피부 밸런싱이 최적화된다. 또한 즉각적으로 눈가 피부결이 부드럽고 매끄러워지며 눈가가 환해지고 생기와 활력이 생긴다.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부스팅 시켜 주어 눈가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다크 서클과 눈가 부기가 개선되고 흡연이나 공해와 같은 외부 유해 인자로부터 눈가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보호해 준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과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은 현재의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고객과 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고객, 스트레스와 피곤함이 얼굴에 나타나기 시작한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며 "매일 아침 저녁에 워터로션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훼이스 로션과 아이 테라피를 차례로 바르면 된다"고 말했다.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과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은 오는 16일부터 랩 시리즈 온라인 쇼핑몰(www.labseries.co.kr)과 모바일 쇼핑몰 (m.labseries.co.kr)에서 판매되고 오는 8월 30일부터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랩 시리즈 고객지원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랩 시리즈는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1987년 설립됐으며, 한국 시장에는 1991년 런칭했다. 올해로 한국 런칭 22주년을 맞은 랩 시리즈는 남성 피부의 특성에 맞춰 첨단 기술이 적용된 화장품 개발 및 과학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남성 스킨케어를 제시해 오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