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편입학원(www.JRjump.co.kr)이 2014학년도 편입 시험에 대비해 '공개 무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오는 18일에는 고려대 편입 영어 시험인 KUET, 25일에는 경희대 편입 모의고사가 실시될 예정으로, 모두 오전 10시, 오후 3시 각각 2차례씩 강남역 및 종각 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종로편입학원은 경희대, 건국대, 단국대, 아주대 등의 편입학 시험인 '계열기초 학업적성 모의고사'도 무료로 실시한다. 계열기초 학업적성은 수도권 주요 24개 대학 중 30%가 편입 시험시 실시하는 주요 시험이다. 오는 25일 오전 11시 10분 강남역 및 종각 캠퍼스에서 동시에 실시될 예정이며, 종로편입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인문계와 자연계로 나뉘어져 각 학교별 출제 경향이 반영된 각 40문항의 엄선된 시험 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으며, 모의고사 직후에는 해설 공개 특강이 제공된다.
종로편입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부터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크게 늘고, 본격적인 실전 대비에 들어감에 따라 각자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무료 모의고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상위권 대학들의 편입 시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어 편입 준비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