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오리업계 1위 기업인 (주)코리아더커드(대표이사 박영진)는 8월 12일 말복을 기념해 8월 7일부터14일까지 전국 대형 할인매장에서 훈제슬라이스, 정육슬라이스 및 냉동 통오리 등 다향오리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삼복더위의 마지막 관문인 말복을 맞아, 가정에서도 손쉽게 오리고기 보양식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코리아더커드의 이번 가격할인 행사는 이마트,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롯데슈퍼, 세이브존, 에브리데이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해서 판매한다.
이마트에서는 훈제슬라이스 제품을 기존보다 40% 이상 할인한 8,800원(600g)에, 정육슬라이스 500g, 800g을 비롯한 냉동통오리를 기존 가격보다 3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코아아울렛, 롯데슈퍼, 세이브존에서는 다향오리 훈제 슬라이스를 약 25~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홈플러스에서는 말복 상품으로 허브갈릭훈제슬라이스를 약 30% 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코리아더커드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말복을 맞아, 여름철 마지막 몸보신 할 수 있도록 오리고기 보양식을 선보이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말복맞이 할인행사를 통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다향오리 제품을 손쉽게 이용하여 기운찬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다향오리는 청정지역 전라도에서 생산된 녹차를 섞은 사료와 깨끗한 물을 먹여 특유의 향을 잡고 최상의 육질을 자랑하는 오리고기 브랜드다. 특히, 녹차의 카테킨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를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고기의 맛을 좋게 하는 올레인산의 함량이 높고 육즙 또한 풍부해, 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다향오리는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포장방식을 개발하는 등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먹기 편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