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기 쉬운 여름은 각종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게도 하지만, 노출이 많은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걱정거리는 바로 제모 문제다.
집에서 직접 할 수 있는 제모 방법으로는 면도기나 제모크림, 왁싱 등이 있다. 셀프 제모는 대부분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사용이 쉽고 언제든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개인이 하는 제모인 만큼 전문적이지 않기 때문에 상처나 통증, 피부 자극이 발생하기 쉽고 대부분 제모 효과의 지속 시간도 짧은 편이다.
셀프 IPL레이저인 '오로라 IPL' 의 경우 집에서 직접 IPL 레이저를 이용할 수 있어 비용 및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어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소형화된 IPL 장비로 5~6회 정도의 레이저시술 비용이면 구입도 가능해 편의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제모의 달인편에도 등장했던 오로라 IPL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가정에서 직접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녀는 물론 바쁜 직장인들이 갖춰야 할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오로라IPL은 여름 성수기 제모기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램프카트리지의 가격을 25%할인하고 있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