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는 '유모차계의 벤츠'로 널리 알려진 자사의 대표 상품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포토 컨테스트 'The moment of connection'을 개최한다.
이 중 스토케 선정 특별작을 제외한 20작품을 대상으로 10월 13일(월)까지 온라인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투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접이식 아기용조 '스토케 플렉시바스' 10개, 기프티콘 20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열리는 사진전에서 현장 투표를 진행, 투표 결과를 합산하여 대상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및 스토케 선정 특별상 수상작 각각 1명씩에게 200만원 상당의 스토케 익스플로리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가 제공되며, 선정작 2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스토케 마이캐리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현장 투표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3개,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 3개가 제공된다. 이승택 스토케코리아 사장은 "아이와 교감하는 행복은 스토케만이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가치다.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이러한 스토케의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한 이상적인 제품"이라며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1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이번 The moment of connection 사진전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와 교감하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