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주부의 추석 선물 구입법… 이때 사야 저렴해요!

기사입력 2013-08-21 13:25


유기 친환경 식품 전문 브랜드 초록마을(대표이사 박용주 www.choroc.com )이 넉넉한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한다.

초록마을 전국 매장에서 9월 1일(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대량 구매 시 상품에 따라 플러스 원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소비자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구입 상품을 예약한 후 추석 연휴 기간에 맞게 매장 배송 서비스 또는 매장에서 방문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초록마을 쇼핑몰(www.choroc.com)에서 추석 선물을 예약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마일리지 5%, 상품에 따라 대량구매 시 플러스 원 혜택 등이 제공된다.

더 알뜰하게 추석 선물을 고르고자 한다면 초록마을 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초록마을 제휴 카드를 이용 시 10%의 청구할인, 2~3개월 무이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초록마을은 총 150여종의 베스트셀러 품목을 준비했으며 가격대별로 상품 구색을 강화해 원하는 상품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초록마을만의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록마을은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것을 감안해 배송 차량을 늘리고 신선함이 중요한 초록마을 한우선물세트에는 보냉가방을 추가로 준비하는 등 신선식품 배송에 신경썼다.

또 경기 침체에 따른 가게부담 증가를 고려하여 1만 원대 유기농 주스 선물세트와 우리밀전병 세트, 3만 원대의 고급 유기농 햅쌀 세트를 특별 구성 했으며, 3만 원 에서 5만 원 미만의 상품을 전년 대비 30% 확대 구성 했다.

추석 선물 세트 본판매 기간은 9월 2일(월)부터 18일(수)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초록마을 매장 또는 쇼핑몰(www.choroc.com),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choroc99)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 상담은 080-023-0023으로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