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내달 23일(월)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 맞춤형 '풍성한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
그루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계속되는 불경기로 인해 실속·저가형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부터 이색적인 선물 찾는 고객, 그리고 명품 선물을 보다 싸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상품들을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유니레버, 아모레퍼시픽 등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최대 78% 할인해 1만원 이하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했으며, 정관장 홍삼원과 비타민하우스 맥스루테인 등 건강보조제를 최대 56%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그루폰은 글로벌 상품 소싱 네트워크를 통해 에스케이투(SK-II) 등 화장품, 버버리 등 패션 상품을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싸고 위조품 시 200% 환불 등의 조건으로 명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그동안 3만명 이상의 그루폰 고객들이 선택한 척추 및 허리 교정에 도움을 주는 스파인웍스와 거북이 목 예방 건강보조기구 리얼이즈 등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보다 특별한 조건으로 마련했다.
한편, 그루폰은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추석 선물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가격대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 총 구매 금액이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2% 그루폰 캐시 적립, 100만원 이상인 경우 3% 그루폰 캐시를 적립해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루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인해 추석 명절이 달갑지만은 않은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파격적인 할인가의 상품들을 캐시백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며, "또한 보다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그루폰의 글로벌 상품 소싱 네트워크를 통해 그동안 소셜커머스를 통해 만나보지 못했던 상품들을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