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에서 15일 공개한 '신민아의 피부반전 미스테리' 영상이 주목을 받고 있다. '2 데이즈 인 뉴욕'의 주요 장면들을 신민아의 모습과 함께 편집해 선보인 영상의 조회수가 55만을 넘었기 때문.
신민아의 피부반전 미스테리 영상은 영화의 주인공인 줄리 델피가 등장하는 장면에는 "제발 퇴근하게 해주세요. 내일 친구 결혼식이 있단 말이예요", "난 틀렸어. 자고 일어나도 베갯자국이 사라지지 않아"와 같은 여성들의 인사이트를 대변한 자막들이 삽입되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신민아의 피부반전 미스테리 영상은 헤라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헤라는 유튜브 영상 공개와 함께 셀 에센스 사전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영상을 보기만 해도 셀 에센스 15ml 체험 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셀 에센스 정품을 제공한다.
9월 1일 출시 예정인 헤라 셀 에센스는 셀 바이오™ 과학을 통해 피부 활성화의 핵심, 생체수를 모사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Cell-Bio Fluid Sync™)가 함유된 제품이다. '하루아침 에센스'로 불리는 이 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동화, 하루만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