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닉, 도-농 교류 지원 철원 팸투어 진행

기사입력 2013-08-27 14:55


㈜로가닉이 도시와 농촌 교류 지원을 위해 철원 팸투어를 기획, 참가자를 모집한다. 로가닉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먹거리가 자라나는 환경을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도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좋은 먹거리가 자라나는 환경을 직접 경험할 뿐 아니라, 도시와 농촌간의 교류에 활력을 주려는 취지로 마련됐다"고 말했다.

9월 4일 당일 투어로 진행되는 '로가닉과 함께하는 철원 팸투어'는 오전에 서울 압구정에서 출발해 철원의 평화 전망대 등 대표적인 장소들과 로가닉의 친환경 농장 에듀랜치를 방문한 뒤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심으로 철원의 자랑인 오대쌀과 산에서 직접 채취한 산채 나물로 차려진 식사를 제공한다.

철원 팸투어 프로그램은 참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로가닉 공식블로그(blog.naver.com/rawganicwith)의 철원 팸투어 참가자 모집 글에 자신의 블로그 URL과 함께 팸투어 활동에 대한 포부와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참가자로 선발되면 각각 동반 1인과 함께 총 20명이 팸투어 관련 비용을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8월 28일 오후 6시까지다. ㈜로가닉은 철원 팸투어를 시작으로 도농간의 교류를 활발히 할 수 있는 팸투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