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키친, 추석맞이 '가족사랑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13-09-09 16:14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www.jessicakitchen. co.kr)은 추석을 맞아 29일까지 풍성한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시카키친은 29일까지 추석을 맞아 명절이 고달픈 주부를 위한 행사로 성인 3인 이상 방문시 엄마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엄마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위해 35,000원 상당의 바비큐립을 증정하는 '연인 기프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제시카키친은 추석을 맞아 추석특선메뉴인 '5색 송편'을 선보였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요리와 함께 5색의 송편까지 맛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시카키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essicatherapy), 블로그, 오프라인 포스터를 캡처해 매장에서 제시하면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시카키친 마케팅팀 최문형차장은 "명절마다 고생하는 대한민국의 엄마들을 위해 가족단위 방문 시 엄마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엄마 기프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제시카키친의 다채로운 '가족사랑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키친은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와 스테이크와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식재료와 다양한 메뉴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