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수면을 위한 기능성 베개 '가누다' 인기 돌풍"

기사입력 2013-10-01 17:59



건강한 수면은 신체의 왕성한 활동을 위한 가장 큰 보약. 이러한 시대적 흐름 속에 티앤아이(대표 유영호 www.the-tni.co.kr)가 기능성 베개 '가누다'를 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바른 체형 현상유지에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가누다 베개는 잠자리에서 척추가 앞뒤로 S자형을 이를 수 있도록 유지해줄 뿐 아니라 목디스크, 일자목, 거북목, 역 커브목 및 불면증,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등 수면 장애 개선에 큰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2013년 베개 시장에 지각 변동을 예고한 가누다는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으며 앞으로 수출전망도 승승장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영호 대표는 "현대인들은 하루 종일 스트레스와 과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쉬는 시간인 수면시간 동안만큼은 최적의 수면 환경이 필요합니다.

가누다 배게는 이러한 현대인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신개념 기능성 베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베개와 달리 누워 있기만 해도 심신이 이완되고 편안해지는 가누다는 인체의 두개골 구조와 뇌척수액의 흐름을 기초로 제작되었다.

2012년 대한물리치료사협회 신기술 인증, 국내 특허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PCT 국제 특허를 획득한바 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인터넷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을 넘어 세계 시장으로 뻗어가는 가누다는 기능성 베개 분야 선두 브랜드로써 지난 2013 수면&힐링 박람회에서 체험 후 폭발적인 호응을 보인바 있으며 CJ 홈쇼핑 방송 40여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바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