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특별함으로 압도하는 스타일

기사입력 2013-10-07 13:41


원빈. 사진제공=센터폴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이 전속모델 원빈과 함께한 2013년 가을 겨울 시즌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센터폴의 TV 광고는 '스타일리쉬 트레킹 아웃도어'를 슬로건으로 센터폴 특유의 젊은 감각을 바탕으로 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담아냈다.

CF는 새하얀 눈이 덮인 겨울 숲에서 "센터폴을 선택한 이유는 센터폴의 변하지 않는 스위스 트레킹 정신과 스타일 때문"이라 말하며 센터폴의 겨울 주력 제품인 '노르드' 헤비다운 재킷을 입고 트레킹을 즐기는 원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남들과 똑같은 아웃도어는 입지 않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높은 암벽으로 막힌 길을 부수고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센터폴의 의지를 보여준다.

센터폴 관계자는 "센터폴의 젊고 스타일리쉬한 느낌과 아웃도어 철학을 보여주고자 한 이번 광고에서 남성다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원빈이 이를 잘 표현해냈다"며 "센터폴은 올 하반기에 이번 CF와 함께 '스타일리쉬 트레킹 아웃도어'에 중점을 맞춰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 말했다.

센터폴의 이번 TV CF는 주요 케이블 채널 및 IPTV 를 비롯해 센터폴 공식 홈페이지(www.centerpol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센터폴은 10월 한달간 TV광고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사람 중 10명을 선정하여 캐주얼 백팩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