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NC 큐브 커낼워크점, 어린이 사생대회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여영)이 운영하는 NC큐브 커낼워크점이 어린이 사생대회를 9일 개최 한다.
대회 주제는 "하얀 도화지 속에 커낼워크"이며, 800미터의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쇼핑몰 곳곳을 다양하게 담아내면 된다. 인천지역에 거주 하는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시간은 13시부터 17시 까지다.
시상은 대상 1명에게 상장 및 이랜드상품권 50만원, 최우수상 3명에게는 상장 및 이랜드상품권 30만원, 우수상 15명에게는 역시 상장과 상품권 10만원, 장려상 30명에게는 상장 및 상품권 5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자신청은 엔씨큐브 고객상담실에 방문 및 전화접수로 가능하다. 선착순 1천명에게는 문구용품 세트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그리기 도구는 개인이 준비하면 되고 도화지는 제공한다.
수상자 발표는 엔씨큐브 블로그(blog.naver.com/nccub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ccube.kr)을 통해 12일 공지 되며, 시상은 19일 커낼워크점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한편, 연면적만 54,726㎡(약 16,554평)규모로 인천 지역 쇼핑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NC 큐브 커낼워크점은 800M의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불록형 상가들이 봄?여름?가을?겨울 등 4개의 동으로 컨셉에 맞게 배치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쇼핑 공간 외에도 식당과 카페를 전체 매장수의 40%까지 늘렸으며, 문화 공연을 거리 곳곳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가족 중심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꾸며놨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