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이 2인 이상 동반 시 일반석 가격으로 전 세계 15개의 인기 휴양지를 비즈니스석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10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7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 진행된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근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여행지 구성이 다양하다. 여행 일정도 10월 14일부터 12월 18일까지로 넉넉해 올 가을?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눈 여겨 보면 좋을 듯 보인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여행지 타이베이, 런던, 파리, 밀라노, 프랑크푸르트, 로마, 암스테르담, 모스크바, 시드니, 멜버른, 케언즈, 브리스번, 아들레이드, 퍼스, 오클랜드 등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인 대만과 아름다운 경관이 돋보이는 유럽?대양주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만 49만6000원/ 유럽?대양주 258만8100원/ 2인 이상 동반 시 1인 요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즈니스석을 통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유럽 등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세금 및 유류 할증료 포함 왕복 요금,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 변동 가능)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은 12월 14일까지 항공권 구매 승객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면세품을 주문할 수 있는 e-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항공권 구매 후 이메일로 신청하는 방식으로 응모되며, 10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호주·유럽 지역으로 가는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 이사는 "유럽이나 대양주 등 장거리 여행은 항공권 가격 때문에 가족여행으로 떠나기에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올 가을?겨울은 캐세이패시픽의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여행을 보다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