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 Stone®)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많은 이들이 로제타스톤의 학습 프로그램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료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로제타스톤은 여러 가지로 기회를 통해 최대한 많은 이들이 무료로 로제타스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특히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인 '제 7기 토탈리 플러스 체험단'은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생 자녀를 둔 어머니들과 자녀의 적극적인 참여를 필요로 하며, 가장 오랫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본격적인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자녀에게 올바른 영어 학습 습관을 키워주고 싶은 어머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체험단으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토탈리 영어 제품을 총 3주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71만 9천원 상당의 토탈리 플러스(TOTALe Plus) 패키지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 '토탈리 체험단 7기 모집'(www.rosettastonekorea.com/testimonial)에서 신청 조건 및 혜택 등의 세부 조건을 확인한 후, 신청 사연을 게재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11월 1일 오후 6시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