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콘래드 서울과 함께 일대일 골프 클리닉 개최

기사입력 2013-10-21 14:26


박세리 선수가 콘랜드 서울과 함께 일대일 골프 클리닉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골프선수 박세리와 콘래드 서울이 박세리와 함께하는 일대일 골프 클리닉을 개최한다.

프리미엄 럭셔리 호텔인 콘래드 서울은 피트니스클럽 '펄스에이트(펄스8)'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골프 전설 박세리(36, KDB 금융그룹) 선수를 초청해 신규 회원들에게 일대일 맞춤 골프 클리닉의 기회를 제공한다. 박세리 골프 클리닉은 10월 29일 화요일 콘래드 서울 8층의 펄스에이트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각 1시간씩, 2회 세션으로 진행되며, 10월 25일까지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은 누구나 골프 클리닉 참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박세리 선수는 "콘래드 서울의 성공적인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에 기대가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럭셔리 피트니스 클럽 '펄스에이트'는 천장으로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을 만끽하며 운동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과 총 3300m²의 탁 트인 공간에서 280여개 최첨단 기구를 갖춘 곳이다. 자연광이 풍부하게 쏟아져 들어오는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는 스크린 골프 레인 2개, 왼손잡이 전용 레인지 1개 등 총 7개 골프 레인을 갖추고 있다. 또한 요가 및 스트레칭 할 수 있는 스튜디오, 남녀 사우나 등이 한 층에 배치돼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8층 피트니스센터와 9층 스파로 연결되는 전용 엘리베이터로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한다. 현재 펄스에이트의 홍보대사인 다니엘 헤니를 비롯해 스타, 정재계 인사 전담 트레이너인 김희광 트레이너가 펄스에이트 회원의 개별 맞춤 트레이닝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한 펄스에이트 회원은 '힐튼 아너스(Hilton Hhonors) 골드 엘리트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브랜드 호텔들의 특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즐길 수 있는 멤버십으로, 1년 간 20회, 40박의 투숙 또는 7만5000 포인트를 적립한 회원에게 해당한다. 전 세계 40000여 힐튼 계열 호텔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컨티넨탈 조식, 무료 인터넷 사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본 혜택은 펄스에이트 회원 가입 후 1년간 이용 가능하며 다음 해엔 유효조건 충족 시 연장된다. '펄스에이트'는 한정된 수의 회원을 모집중이며 회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프리미엄 멤버쉽 세일즈(02-6137-7400~4)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