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브랜드 서바이벌 콘서트' 진행

기사입력 2013-10-21 17:09


남성슈즈의 여름철 대표아이템인 '보트슈즈'의 인기가 가을까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패션의 계절이 사라지고 있는 셈이다.

보트슈즈란 원래 배(Boat)에서 신기 위해 만들어진 신발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밑창에 빨래판 모양의 칼집을 낸 것으로부터 유래된다. 최근에는 트렌디한 20대후반부터 30대 초반 남성들로부터 패션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 따르면 남성 보트슈즈는 지난해까지는 여름에 판매가 집중됐지만 올해는 가을로 접어든 이후에도 끊임없는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슈스토리 바이 소다의 남성 로퍼 캐주얼 보트슈즈'의 경우 10월 들어(10/1~10/17) 매출이 전년동기 91%나 증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롯데닷컴 패션잡화팀 김성은 책임은 "트랜디한 패션으로 분류되던 보트슈즈가 일상화로 대중화되면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브라운이나 카멜 같이 가을에 인기 있는 컬러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며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에서는 남성 보트슈즈뿐만 아니라 여성 앵글 부츠 등 올 가을 인기있는 있는 패션슈즈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서바이벌 콘서트'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10월 1일부터 진행된 '브랜드서바이벌 콘서트'란 롯데닷컴에서 인기 있는 16개의 브랜드가 투표를 받고, 브랜드 왕중왕을 선정하는 롯데닷컴만의 10월 행사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3명을 추첨하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브랜드 서바이벌 콘서트에 참여한 소다(SODA)의 인기상품으로는 현재 착화감을 주는 '슈스토리 바이 소다 남성 로퍼 캐주얼 보트슈즈 4종(6만9700원)'과 부드러운 누벅 타입의 고급스러운 멋을 살린 '슈스토리 바이 소다 남성 보트슈즈 FAM309 3종(7만9900원)'이 있다.

한편, 브랜드 서바이벌 콘서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남성화 구매 시 벨트 증정(선착순 1,000명), 여성화 구매 시 스타킹 증정(선착순 1,000명)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송진현 기자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