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적 변화로 인해 새로운 질환들이 생겨나고 있는 요즘 특히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등 환경성 질환이 급증하고 있다.
초등학생 5명 중 1명이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다는 조사결과가 있을 정도로 환경성 질환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환경성 질환은 우리 생활환경이 원인이 돼 나타나는 질병을 말한다.
넓은 의미로는 유전적 요인 외에 음주, 흡연 등을 포함한 외부 환경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건강 장애를 뜻하고, 일반적으로는 환경유해인자에 노출돼 발생하는 질병을 일컫는다.
이러한 아토피만성피부질환에서 특징적으로 발생하는 악성적인 다발성 가려움증을 치료시켜주고 세균감염을 막아주기 위해 개발된 아토케이비누(ATO-K soap)는 (주)루바스바이오(대표 김경혁)가 개발해 화재가 되고있다. ATO-K soap는 인삼, 로얄제리 등 20여종류의 다양한 성분을 첨가해 피부재생능력을 향상 시킬 뿐만 아니라 강한 보습효과로 장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어 피부노화방지와 뛰어난 미백효과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루바스바이오는 산업기술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개발한 제품 중 하나인 기능성 치약 '루바스'를 선보였다.
합성물질의 사용을 배제하고 치약의 탁월한 효과를 위해 한방성분과 천연성분을 발효과학기술과 접목시켜 구강내의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치약이다.
22종류 추출물의 성분은 인체에 유익한 성분의 다량함유로 구강내 흡수력과 세포의 면역력을 향상시켜 구강의 노화를 예방하고 강한 항균작용으로 질환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준다.
1회사용부터 시작하여 7일 사용으로 치주염, 이시림증, 구강질환 등에 빠른 효과를 주며 치아에 깊게 침착된 치태와 치석은 분해제거되고 누렇게 변석된 치아를 미백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치아표면에 세균생성을 막아주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강한 치아를 유지시켜준다고 한다. 루바스 치약은 불소를 전혀 포함하고 있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으며 화학물질이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 치약인 장점이 있다.
루바스바이오 김경혁 대표는 "요즘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질환으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당사의 임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최선의 노력으로 경주할 것이다"고 말했다. 문의: 1599-0203 /www.egeasy4mall.com 글로벌경제팀 dsshi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