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로에 '로즈 드 끌로에' 출시

기사입력 2013-10-30 11:25



코티코리아(대표 프랑수아 소렐)가 끌로에의 신제품 여성 향수 '
로즈 드 끌로에(ROSES DE CHLOE EDT)'와 끌로에의 스킨케어 라인 '크렘 드 라 로즈(CREME DE LA ROSE)' 컬렉션을 출시한다.

로즈 드 끌로에(ROSES DE CHLOE EDT)는 끌로에가 2008년 첫 출시한 '끌로에 오드 퍼퓸'을 선두로 한 끌로에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의 신제품 여성 향수다.

세계적 조향사 미셸 알메라크(Michel Almairac)와 밀렌 알랭(Mylene Alran)이 조향한 제품으로 끌로에를 가장 잘 표현하는 향기의 원천, 로즈를 재해석했다. 2008년 '끌로에 오 드 퍼퓸'에서부터 2012년 런칭한 '로 드 끌로에'에 이르기까지, 끌로에 향수 컬렉션에서 로즈는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해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즈 드 끌로에는 로즈를 갓 잘랐을 때 채취한 로즈 다마시나 에센스를 주원료로 사용해 한층 프레쉬하고 섬세해진 로즈 향을 만날 수 있다.

'로즈 드 끌로에'의 보틀은 끌로에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끌로에 오 드 퍼퓸'의 실루엣을 그대로 살렸다. 실버 탑과 투명한 캡이 고급스러운 유리 보틀을 핑크 컬러 리본으로 단장해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멋을 한껏 살렸다. 제품은 오 드 뚜왈렛 3종과 바디로션, 샤워젤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말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