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커피 전문 기업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체리베리 초코렛, 그 달콤한 나눔'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2014년 이디야 플래너 세트 증정이벤트는 체리베리 초코렛 구매 영수증에 적혀있는 행운번호를 이디야 모바일 페이지(m.ediya.com)에 입력하면 된다.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 총 1,000명에게 이디야 다이어리와 캘린더가 구성된 '2014년 이디야 플래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페이지에 따듯한 나눔의 메시지를 작성해 SNS로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체리베리 초코렛 1+1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팀의 성중헌 팀장은 "이디야커피 체리베리 초코렛 나눔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따뜻한 기부행사 이벤트로 준비됐다."며, "함께 진행되는 이디야 플래너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한 해 동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이디야 다이어리와 실용적인 캘린더로 새로운 2014년도를 계획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