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겨울 주력제품으로 전속모델 태연과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시어버터에 고온 스팀공법을 적용해 안정화한 48시간 고보습 크림인 '스팀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스팀크림'은 모이스트(중·건성용)와 울트라(극건성용), 프레시(지·복합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이스트 스팀크림'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스팀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전해주는 고보습 영양 에센스 '스팀 에센스'도 같이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태연 '스팀크림' 출시를 기념해 '내가 그리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행복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초대하고 크리스마스 계획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이스트 스팀크림' 정품(200명)과 'CGV 2인 영화 예매권'(50명)을 증정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