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카드, 청마의 해 맞이 혼수가전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12-26 15:03


바른손카드가 2014년 신혼부부를 위한 살림장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바른손카드

44년 전통 대한민국 대표 청첩장 바른손카드(www.barunsoncard.com)가 청마해인 2014년에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바른손카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경기 불황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필요한 각종 혼수가전과 청첩장 액자를 제공한다. 2014년 1월 23일까지 바른손카드에서 청첩장을 주문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30만원 상당의 리홈 쿠첸 압력밥솥, 20만원 상당의 한경희 생활과학 스팀다리미 등 혼수 가전제품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청첩장 액자를 제공하고, 두 사람이 하나 되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신혼집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착순 5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에 공지한다.

바른손카드 국내영업팀 김기영부장은 "올 한해도 바른손카드를 신뢰하고 아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혼수가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어려운 경제 상황이지만 무엇보다 기쁘고 행복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알뜰한 살림장만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른손카드의 청마의 해 맞이 혼수가전 이벤트는 홈페이지(www.barunsoncar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