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눈에미소안과의 스마일라식 2년간의 성과를 발표하는 '스마일라식 수술성과 발표회'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눈에미소안과 구형진원장은 이 자리에서 2년간 스마일라식 3000안을 진행하면서 부작용 0%를 유지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발표하며 독일 안과 관계자에게 국내 최다 최고 수술성과에 대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그 결과, 현존하는 시력교정술 가운데 각막 손상이 가장 적다고 평가되어 실제로 독일에서는 안구건조증, 각막혼탁, 원추각막증 등의 부작용을 1/10 이상 낮췄다는 통계를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수술이 2분 만에 완성되고 수술 후 다음날부터 세안, 샤워, 화장이 가능하고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어 최근 스마일라식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눈에미소안과 구원장은 "스마일라식은 의료장비에 대한 의존도가 높았던 기존 라식, 라섹과는 다르게 의료진의 기술력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다"며 "스마일라식에 대한 의료진의 수술 횟수, 도입기간 등의 수술경력이 수술결과를 크게 좌우하므로 반드시 수술 전 의료진의 스마일라식 수술경력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눈에미소안과는 "최근 이뤄낸 국내 최다 최고 수술 성과, 독일의 기술력, 그동안의 수술 결과, 환자 만족도를 총괄 평가한 점수가 가장 뛰어난 점을 인정받아 독일 공식 인증인 '스마일 레퍼런스클리닉'으로 선정됐다"며 "그 결과 국내 스마일라식 대표안과로 지정돼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