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The brilliant Korea Season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4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3월 11일, 3월 18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이 발상되었던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테마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김용택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평사리 문학관, 최참판 댁을 비롯,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 체험과 김용택 시인의 '토크 콘서트' 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시즌5를 맞이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는 2012년부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해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영월여행 ▲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하는 한국 전통문화 체험 ▲ 국악인 오정해와 함께하는 '영화 속 판소리 여행' ▲ '쎄시봉 친구들' 가수 윤형주와 함께하는 "7080 낭만을 찾아! 통기타 음악 추억여행" ▲ '포크송의 대부' 김세환과 함께하는 정동진 일출여행 ▲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허영호와 함께하는 태백 눈꽃여행 등에 현대차 고객 총 1,780여명을 초청한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